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그리고 골프

[광안리 맛집]내가 먹어본 최고의 숙성육류 전문점_고결

by ljka_dljit 2024. 2. 1.

내가 먹어본 최고의 숙성육류 전문점 [광안리 고결]

안녕하세요. 쌀쌀한 날씨, 건강을 챙기셔야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다녀온 맛집 한 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부산 광안리에 위치한 '고결'이라는 곳인데요. 이곳은 프리미엄 숙성육류 전문점으로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를 맛볼 수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한 후기 들려드릴게요 :)

고풍스러운 입구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 맛집 추천! 광안리 돼지고기소고기 둘 다 맛있는 집

고결은 광안역 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굉장히 좋았어요.

또 식당 맞은편에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차 끌고 가기에도 편했답니다.

식당 내부는 깔끔한 화이트톤으로 꾸며져 있었고 환기시설이 잘 갖춰져 있었어요.

안쪽에는 단체석도 준비되어있으니 회식장소나 모임장소 찾으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려요.

대기자를 위한 배려된 좌석

 

고기 질이 좋아서 육즙이 풍부하고 식감이 부드러움

저희는 한우랑 삼겹살 골고루 주문해서 먹었는데요.

둘 다 육질이 부드럽고 촉촉한 게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거기다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한 풍미가 진하게 느껴져서 감동 그 자체였답니다.

가격 대비 양도 푸짐하고 퀄리티 훌륭하니 가성비 끝판왕이에요.

숙성중인 고기

밑반찬 잘 나오고 서비스도 친절함

주문 후 기본찬 먼저 차려주셨는데 가짓수가 생각보다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

모두 메인메뉴와 곁들여 먹기 좋은 음식들로만 구성되어 있었고 맛 또한 일품이었어요.

서비스도 어찌나 친절하신지 식사 내내 대접받는 기분 제대로 느낄 수 있었답니다.

정갈한 상차림

분위기 좋고 깔끔해서 데이트 장소로도 제격임

인테리어 깔끔하고 고급스러워서 연인끼리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음식 플레이팅도 정갈하게 나오니 인스타그램 사진 찍기에도 안성맞춤이더라고요.

주변 지인들한테 소개해주거나 중요한 약속 잡을 때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에요.

회식이나 각종 모임 장소로도 손색없는 곳

여기는 고기 결이 남다르다 할 정도로 육질 좋기로 유명한 곳이더라고요.

외관에서부터 고급스러운 분위기 뿜뿜 느껴졌는데 내부 또한 깔끔하고 쾌적했어요.

테이블마다 칸막이 설치되어 있어서 다른 손님들 신경 쓰지 않고 프라이빗하게 식사 즐길 수 있었답니다.

가족모임이나 단체 회식장소로도 제격일 듯싶어요.

 

가족 외식하기 좋은 식당으로 추천할만 함

소고기 중에서도 최상급 부위만을 사용한다는 이곳!!!

고기 색깔 좀 보세요 선홍빛 때깔 고운 거 보이시나요

마블링이며 살코기 비율이며 뭐 하나 흠잡을 데 없는 비주얼이었어요.

이건 무조건 맛있겠다 싶었죠

우대갈비 삼겹살

목살 등이 있는데 너무 맛있고 양도 푸짐하더라고요..

우대갈비

재방문 의사 100%

음식 하나하나 정성 가득 느껴져서 좋았고 무엇보다 질 좋은 육류 실컷 먹을 수 있어서 대만족스러웠어요.

맛이면 맛 서비스면 서비스 모두 완벽했던 곳이라 다음번에 또 오려고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가보세요 후회 없으실 거예요

오늘은 이렇게 제가 직접 다녀온 광안리 맛집 고결이라는 곳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55번길 50 1~2층 / 광안리 고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