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 여행 그리고 골프

경남 남해군 아난티 cc 라운딩 솔직 후기!

by ljka_dljit 2024. 2. 22.

경남 남해군 아난티 cc 라운딩 솔직 후기!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경상남도 남해군에 위치한 아난티 cc를 소개를 할까 한다.

 

바다를 바라보며 티샷 하는 아난티 골프장

아난티 cc는 홀마다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니고 있는데 특히 7번 홀은 왼쪽으로 바다가 펼쳐져 있어 가슴이 뻥 뚫리는 시원함 느낄 수 있다. 개인적으로 7번홀과 13번 홀이 제일 좋았다. 아난티 cc는 총 18홀이며 총 22만 평의 부지에 골프장이 자리 잡고 있다. 

 

◈◈ 아난티 남해 cc 홈페이지 바로가기 ◈◈

아난티 남해cc

코스 관리 잘 돼있는 명문 골프장

전체적으로 잔디 상태 굉장히 좋다. 디봇 자국 하나 없었고 그린 스피드 또한 일정해서 퍼팅 하기 수월하다. 그리고 캐디분들 교육이 잘 되어있는지 기본적인 서비스 정신 투철하다. 모든 캐디분들이, 이곳 골프장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했다. 충분히 대접받는 느낌으로 여유롭게 골프 라운드를 즐길 수 있었다. 무엇보다 쫓기지 않고 여유롭게 편안하게 라운드를 했던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클럽하우스

클럽하우스 내부에는 레스토랑 락커룸 프로샵 등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그중에서도 가장 인상 깊었던 곳은 바로 야외 수영장이었다. 해외여행 온 듯한 느낌 물씬 풍기는 인피니티 풀 형태였는데 규모도 크고 깨끗해서 여름에 다시 와서 물놀이 즐기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사우나 시설 노천탕

라운딩 마치고 나서 이용했던 사우나는 지금까지 제가 가봤던 곳 중 제일 럭셔리하다고 생각한다. 노천탕뿐만 아니라 스팀,사우나, 황토방 등등 없는 게 없었다. 사실 하루 종일 여기서 쉬고 싶을 정도로 모든 게 완벽했고 전체적으로 품격 높은 퀄리티 자랑한다고 생각한다.

대부분의 모든 객실에서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반응형

객실에서 바라본 환상적인 뷰

아난티남해 cc는 라운드 중간중간 바다 경치 감상하며 휴식 취할 수 있는데 순간 외국에서 라운딩을 하고 있는 거 같은 착각이 들 정도였다.  아침 일찍 일어나 창밖 바라보니 수평선 위로 떠오르는 일출 광경 볼 수 있었는데 너무나 아름다웠다.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춘 리조트

리조트 내에는 레스토랑, 수영장, 사우나 ,편의점 등등 각종 부대시설이 입점되어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그중에서도 야외수영장은 이국적인 분위기 물씬 풍기는데다 규모도 꽤 넓어서 여름에 꼭 다시 오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참고로 8월 말까지만 운영한다고 하니 가실 분들은 미리 확인해 보고 가면 좋을 듯하다. 골프 라운드를 마치고 멀리 가지 않더라도 숙소에서 편안한 휴식과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이터널 저니에는 다양한 책과 소품 등을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다. 

 

▣▣ 남해 아난티cc 골프 예약하러 가기 ▣▣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추천할만한 곳

워터하우스라는 실내수영장도 마련되어 있는데 여긴 영유아 동반 투숙객이라면 추천한다. 아이들 전용 풀장이랑 스파 시설 갖춰져있어서 신나게 물놀이 즐기기 좋다고 생각한다. 또한 안전요원 항시 대기 중이고 수질관리도 철저하게 하고 있다고 하니 걱정할 필요 없다.

 

재방문 의사 있음

그동안 여러 골프장 많이 다녀봤지만 그중에서도 아난티남해 cc 가장 기억에 남는다. 회원제로 운영되는 곳이라 가격대가 조금 있긴 하지만 그만큼 퀄리티 높은 서비스 제공받을 수 있었고 쾌적한 환경 속에서 라운드 즐길 수 있었다. 무엇보다 아름다운 자연경관 바라보면서 제대로 된 힐링을 할 수 있는 곳이다. 기회 되면 다음번에 또 방문해 보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