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케이프 CC, 남해의 아름다운 자연과 여유로운 골프 즐기기]
대한민국에 많은 골프장이 있다. 더불어 뛰어난 시설과 경관으로 골퍼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골프클럽은 매우 많다. 하지만 대중적으로 일반인들이 쉽게 즐길 수 있는 고품격 골프장은 드물다. 회원제 골프장이 많으며 이런 골프장들은 대부분 회원들을 위주로 예약을 받기 때문에 일반적인 골퍼들은 쉽게 라운드를 경험하기 힘들다. 하지만 남해에 위치한 사우스케이프 골프클럽은 시설과 화려한 경관들이 이런 회원제 골프에 버금가면서 대중제 골프장이라는 이유가 가장 주목할 만하다. 다른 대중제 골프장에 비해 그린피가 높은 편에 속하지만 사우스케이프가 갖춘 품격 높은 시설과 부대시설을 경험한 골퍼라면 다시금 찾고자 하는 골프장이 되는 곳임을 기억하자.
사우스케이프 골프클럽 특징 및 특색
첫째, 경상남도 남해에 위치한 사우스케이프 골프장은 아름다운 자연과 완벽한 골프 코스 디자인으로 유명한 대중제 골프 리조트다. 이곳에서는 청정한 공기와 푸른 바다, 그리고 탁 트인 전망을 배경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다고 잘 알려져 있다.
둘째, 사우스케이프 골프장은 해외 유수의 골프 코스 디자인 회사인 "리조트 컴퍼니 오브 아메리카(RCA)"에서 디자인한 코스로, 최고의 골프 코스 디자이너 중 한 명인 카일 필립스(Kyle Phillips)가 설계하였다. 코스의 대부분의 구간에서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으며, 총 18홀로 구성되어 있다.
셋째, 코스 디자인은 풍부하고 각각의 홀이 특색 있는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있으면 그중에서16번 홀은 시그니처 홀이라고 불리며 많은 골퍼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홀이다. 이 홀은 바다를 바라보며 그린이 위치해 있어, 환상적인 경관을 감상하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넷째, 코스뿐 아니라, 사우스케이프 골프장은 품격 높은 클럽하우스와 골프 아카데미, 식당, 스파 등의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골프를 즐길 뿐만 아니라 쾌적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시설들이 마련되어 있다.
사우스케이프 골프장은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골프 코스 디자이너의 디자인과 아름다운 자연환경, 다양한 부대시설 등으로 국내외 골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미처 시간적 여유로 인해 해외 골프 여행을 계획하지 못하고 있는 골퍼가 있다면 이곳 남해 사우스케이프 골프클럽을 리스트에 넣어보는 것은 어떨까. 아름다운 우리나라만의 오션뷰를 마음껏 만끽하면서 도전적인 플레이도 가능한 사우스케이프는 골퍼라면 한 번은 꼭 가보아야 할 골프클럽이라고 생각한다.
'한국의 골프장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이지우드 여수 경도CC, 풍요로운 자연 경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는 곳! (0) | 2023.02.20 |
---|